공포체험 유튜버 들은 혼자서 폐가에 가는걸까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연예,맛집)

공포체험 유튜버 들은 혼자서 폐가에 가는걸까요?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유튜브를 굉장히 많이 봐요. 잠자기전에 화장실갈때 그리고 출근할때

사람들 마다 즐겨 보는 채널들이 있잖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공포체험 유튜버들이 폐가를 찾아가는 영상을

자주 보는데요. 공포체험 유뷰버들을 보면 대부분 혼자서 폐가를 들어간다고 하는데 진짜인지 가짜인지가 궁금하더라고요.

어차피 영상에서는 1인칭 시점으로만 보여주니까 여러명들 끼리 같이 가서 혼자 왔다고 거짓말을 하는건 아닌지...

최근에 제가 즐겨보는 공포체험 유튜버는 윤시원 이라는 유튜버인데 말도 재미있게 하고 장비도 다른 공포체험 유튜버들과는

최첨단 처럼 보이는 장비들로 눈에 보이지 않는 귀신인지 모를 존재를 담아내시더라고요.

진짜인지 가짜인지 의심이 생겨서 계속해서 보게 되는거 같아요.

댓글을 보면 사람들이 이 유튜버를 대단하다고 생각하는게 폐가를 혼자서 그냥 들어가요;;

그리고 장비들을 통해서 알수 없는 존재에 대한 소리와 영상을 담아내죠... 늦은 밤에 폐가를 혼자서 들어갈수 있는 

사람은 몇분 안되실거에요. 보통 사람의 담력으로는 불가능한 일이죠...그래서 공포체험 유튜버 들이 대단한거 같아요.

물론 의심은 계속해요 절대로 혼자 들어갔을 일은 없을 거라는....ㅋㅋㅋ 

아무튼 윤시원 이 유튜버는 다른 공포체험 유튜버 영상에서는 못봤던 장비들을 이용해서 눈으로 보이지 않는 영적인 존재들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어서 좋은거 같아요. 다른 유튜버들 보면 주작티가 .... 

 

이렇게 장비에 대해서 설명을 해주고 말을 걸어요 막 누구죠 어디있죠 ? 그럼 희미하게 이상한 소리가 잡히는데..

듣는 순간 소름이.. 진짜 귀신 소리라고 생각은 안하면서도 이상한 소리가 잡히니까 무섭더라고요.

이분은 대단하신거 같아요 . 혼자서 폐가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면서 ...계속 말걸고 말소리 들리고 이상한 그림자 형태 영상에 찍히고..

주작인지 아닌지는 본인만 알고 있겠지만 ;;;

계속해서 알수 없는 존재들에게 말을 걸고 있네요.. 차라리 아무말도 안들리면 괜찮은데

이상한 소리들이 계속해서 들려와요 . 저같았으면 바지에 오줌싸고 도망쳤을 거에요;;

아무튼 의심이 들기 때문에 계속해서 보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보세요.. 소름이 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