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올로지 부작용 과 복용법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일상(영화,연예,맛집)

콜레올로지 부작용 과 복용법 알아보자

[콜레올로지 부작용과 복용법 알자 보자]

안녕하세요. 벌써 4월이에요. 나이를 먹을수록 시간은 점점 빠르게 흘러가는 거

같다는 느낌을 받게 돼요. 학교 다닐 때는 한 학년 올라가는 시간이 엄청 길게 느껴졌는데

이제 1년은 금방금방 지나가네요. 4월 이맘때쯤이면 저는 항상 여름 대비한다고 헬스를 끊었는데..

이번에도 그럴 거 같아요. 나이가 들수록 운동하는 것도 귀찮고 쉽게 빠지던 살들도 이젠 안 빠져요..

점점 더 빼기가 어려워지는 거 같아요. 그래서 운동으로 빼야 되는 살을 다이어트 보조제를 통해서

빼야겠다는 말도 안 되는 생각까지 하고 있네요.

다이어트 보조제 검색도 많이 해봤어요... 그중에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게 

콜레올로지라는 다이어트 보조제예요. 운동하기가 귀찮아서

검색을 해본 것 일뿐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가 효과가 있다는 말을 

믿지 않아요.

# 콜레올로지 부작용과 복용방법 알아보기

 

이게 바로 콜레올로지라는 다이어트 보조제인데요.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저는 효과를 먼저 알아보기보다는 부작용이 무엇이 있는지를 먼저 알아보는 스타일이에요.

어차피 인터넷에 나와있는 효과는 믿지도 않겠지만 부작용에 대한 내용은 어느 정도 믿음이 가요.

복용해본 사람들이 직접 느낀 것을 말해 주는 것이니까요.

콜레올로지의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기 전에 무슨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는지부터 알아볼게요.

콜레올로지에는포스콜린이라는 식물성 자연 원료가 들어 있는데 이물질이

지방 소화 감소 및 지방 세포의 합성과 축척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기초대사량을 증가시켜준다네요.

그리고 인체 실험을 통해서 효과가 증명되었다는데 의문점이 드는 게

분명히 콜레올로지를 먹기만 해서 체지방이 감소된 걸까요? 섭취와 운동을 병행했을까요?

(개인적인 생각은 아마 운동과 함께 병행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콜레올로지에는 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올로지 섭취를 통해서 

필수 영양분도 챙길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이점은 좋은 거 같네요.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대부분이 극단적인 식단 조절을 통해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데 결과 적으로 살은 빠지긴 하겠지만 극단적인 식단 조절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할 경우 영양적으로

불균형이 일어나서 신체 리듬이 망가지게 되고, 살에 탄력이 없고 축축 늘어지게 돼요.

그리고 극단적인 식단 조절을 통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더라도.. 요요라는 엄청난 대 참사가 일어나죠.

그렇기 때문에 요요현상이나 영양 불균형 방지를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과 식단 조절이 중요해요.

그래야 기초대사량이 올라가거든요.

 

콜레올로지 전성분표

콜레우스 포스콜리 추출물(인도산), 셀레늄 건조효모(캐나다산), 판토텐산칼슘, 비타민B6 염산염, 비타민B1,

비타민B2, 결정 셀롤로스, 에세 로라, 바나나, 정제수, 수박, 파인애플, 멜론, 레몬, 호밀, 보리, 현미, 카람볼라,

사과, 귀리, 검정콩, 배, 키위, 적포도, 다시마, 구아버, 아사이, 양배추, 피망, 연근, 자두, 옥수수...

아 너무 많아요 뭐가 그렇게 많은 건지... 나머지는 생략;;

 

그럼 먼저 콜레올로지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콜레올로지 복용법

콜레올로지 올바른 복용 방법은 잠들기 전에 하루 두 알을 섭취하는 것이에요.

1일 1회, 1회 2정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해주세요.

그리고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필히 원료성분을 확인하신 후 섭취하시는 것이 

혹시 모를 알레르기를 예방할 수 있어요!

그리고 혈압 조절제를 복용하고 계신 분들이나 혈압이 낮으신 분들은 섭취하시는 것을 피해 주세요.

 

콜레올로지 부작용

콜레올로지 부작용에 대해 알아볼게요.

1. 복통

2. 속 매스꺼움

3. 구토

4. 설사 

인터넷을 통해서 알아본 부작용에 대한 내용이고요 재미있는 부작용이 있는데

장기간 섭취했는데 살이 빠지지 않았다는 것이 부작용이라고 하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에게 이거 먹으면 살 빠진데 라고 말하면 웃어요. 다들 콜레올로지를 섭취하면서

운동도 함께 병행해주어야 그나마 효과가 있을 거예요. 개인적으로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 효과를 믿지 않아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 운동을 하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운동을 통해서 다이어트가 돼야 건강미도 있고 

요요현상도 없으니까요!!

몇 달 뒤면 여름이에요. 꾸준한 운동을 통해서 멋진 몸매 가꾸시길 바랄게요.

저도 운동을 다시 시작하려고 하고 있으니까요.

운동을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