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인물관계도 , 이솔 , 메이킹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정보

그녀의 사생활 인물관계도 , 이솔 , 메이킹

tvN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인물관계도 / 이솔 / 메이킹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들 조심하세요. 저는 지금 감기에 걸려서

몇일째 기침을 하고 있답니다.. 낮에는 덥고 밤에는 춥고 외출하실때

외투 챙겨서 다니셔야 해요. 저는 반팔만 입고 하루종일 돌아다녔더니 결국 

감기에 걸리고 말았네요. 다른건 괜찮은데 기침이 너무 많이 나와서 언능 

약을 사다가 먹어야 겠네요.

오늘은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인물관계도와 메이킹 영상 그리고 이솔작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녀의 사생활은 현재 tvN에서 방영을 하고 있는 드라마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드라마에요. 저도 본방으로는 못봐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서

간간히 보고 있는데 너무너무 재미있답니다.

 

■그녀의 사생활

기획의도

본격 덕후의 시대 , 사랑하라 ! 덕후처럼!

몇년전만 해도 덕후라고 하면 집 안에서 틀어박혀 사회성이 부족한 사람들을 칭하는

인식이 강했어요. 그런데 지금 사회에서의 덕후는 능력자와 이음동의어 이며, 전문가와 같은

능력에 누구보다도 넘쳐나는 애정과 열정으로 무장한 사람들을 칭하는 말이 되었죠.

 

■ 그녀의 사생활 인물관계도

 

그녀의 사생활 인물관계도에요. 이제 인물관계도는 드라마를 볼때 필수 사항이 되어 버렸죠.

박민영과 김재욱의 로맨스를 보는 재미로 이 드라마를 보는거 같아요.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서는 완벽해 보이지만 알고보면 아이돌덕후인 박민영이 까칠한 

상사 김재욱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근데 덕후들은 자신들이 일방적으로 좋아하지 않나요? 자신들이 좋아하는 것에 열정을 쏟아 붙는데

만약 상대방도 덕후를 사랑한다면 뭔가 흥미가 떨어지게 되는게 아닐까 개인적인 생각이 드는데 ..

이건 그냥 드라마와 상관없는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네요.

 

■ 그녀의 사생활 이솔 ?

극중 이솔작가에 대한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와중에 저의 생각은 

이솔 작가의 정체는 라이언 (김재욱)친모 일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시안이와 형제가 아닐까 라이언이 기억속 그림 그리는 엄마가  비눗방울그림.

그리고 계속해서 이안이와 닮았다고 계속 얘기하는 것도 형제라는 것을 암시하는 것같네요.

그래서 개인적인 결론은 이솔 작가는 라이언의 친모고  시안과 라이언은 형제다!

 

■ 그녀의 사생활 메이킹 영상

 

그녀의 사생활 메이킹 영상

 

■그녀의 사생활 방영정보

tvN 수요일 ,목요일 방영 밤 9시30분

몇부작:16부작으로 방영

 

그녀의 사생활 인물관계도와 이솔 작가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그리고 그녀의 사생활 메이킹 영상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아직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안보신 분들 덕질 로맨스가 궁금하시면 꼭 그녀의 사생활을 보세요!